킬힐
방송기간: 2022.03.09. ~ 2022.04.21. 14부작
방송국: tvN
스트리밍: 웨이브,티빙
출연진: 김하늘,이혜영, 김성령
킬힐 결말이 나왔습니다.
홈쇼핑 쇼호스트 세여자의 야망, 꿈에 대해서 그려내고 싶었던 킬힐,,,, 조금은 아쉬웠던 결말이지 싶습니다.
그동안 우현과 현욱이 애틋한 감정이 생긴건 그려졌는데,, 갑자기 우현에게 청혼하는 현욱입니다.
모든것을 다 버리고 떠나자는 현욱의 말에 우현은 몹시 당황해 하고, 자신의 존재가치를 증명하고 싶다며,, 거절합니다.
또 우현은 모든 프로그램에서 밀려나고, 기모란 전무가 꾸민일인가 싶어서 찾아가지만 이번에는 옥선이 지분을 손에 넣어서 그것을 이용해 우현을 끌어낸것을 알아내고 , 우현은 회사에 걸려있던 옥선의 사진을 내 던지고 킬힐로 밟아 버리면서 다짐을 하긴 합니다...
기모란은 예전에 자신의 잘못을 만회하기 위해 해수 살인 사건에 대해 경찰에 제보하고 진짜 범인이있던 현욱의 부인은 잡혀가게 됩니다. 물론 해수 손톱 밑에서 검출된 신원 미상의 DNA 는 사모님의 것과 일치합니다.
모란 선배가 죽을지도 모른다고 시간이 없다고 정현이에게도 친모가 누군인지 알려주자는 인국에게 결국 옥선은 보란듯이 최인국에 대한 불륜 기사까지 터뜨려 , 인국은 국회의원 사퇴까지 하게 됩니다.
친구의 연락으로 인국의 불륜사건을 본 정현은 기모란을 찾아가 아버지와 바람을 핀것이 사실이라며 죽여버릴것이라고 말하고, 자신의 아들 정현이 자신을 오해하고 있음에도 기모란은 애써 웃으며 다 모든것을 돌려놓겠다고 말합니다.
드디어 모란은 옥선에게 정현의 친부는 이택수 회장이라는것을 밝히고, 옥선에게 왜 인국과 정현의 유전자 검사를 안했냐고,, 그걸 왜 안했냐고... 묻습니다. 그리고 우리모두 전부 다 솔직하지 못했다며.. 자책하듯 말합니다.
집으로 들아온 모란은 부엌에 들어서자 행복한 상상을 합니다. 정현에게 밥을 해주며 모든일을 그만두고 하와이로 함께 떠나자는 행복한 상상에서 깨어나자 모든것이 공허한듯 모란은 의자에 앉아 하와이 사진을 보다가 결국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또 모든 방송에서 내려오게 된 우현은 옥선을 찾아가, 그동안 우현의 발목을 잡을 사람이 기모란이 아닌 옥선임을 알게 됩니다. 우현을 도발하는 옥선에게 우현은 현욱에게 들은 정현의 출생의 비밀로 옥선을 협박하고 우현히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듣고 모든것을 알아버린 정현은 모란에게 한 마지막으로 한 말이 죽여버린다고 말했던 복떠올리며 괴로워합니다.
옥선에게 자신이 다 알고 있음을 말하고 복수하겠다고 데려왔으면 차라리 사랑도 주지 말지 그랬냐며 원망합니다.
자신 하나로 모두가 불행하고 살았고, 자기만 없어지면 괜찮을 것이라며 지금부터는 또다른 엄마가 외롭지 않게 지켜줘야 할것 같다며 정현은 결국 자살시도까지 하지만 다행히 살아나서 잠적해 버립니다.
아들의 잠적으로 옥선이 일을 쉬게 되면서 우현은 다시 홈쇼핑 쇼호스트 자리로 돌아왔찌만 자신이 한말을 듣고 죽을 뻔 했따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습니다.
아들의 자살시도와 잠적으로 정신을 차린 모란에게 찾아가서 정현이를 살려줘서 고맙다고 말하는 옥선
현욱은 캣대디가 되고 , 우현은 죄책감때문인지, 정현을 찾으러 다녀 결국 찾아서 옥선과 재회하게 하고, 우현덕분에 화해하는 옥선과 정현입니다.
1년후 뜬금없이 전무가 된 우현 옆에 나타난 모란은 (생각속의 ) 잘 부탁한다고 말하는데,,
갑자기 사장이 된 정현과 대화하는 우현의 장면으로 킬힐은 끝이 납니다.
사실... 그동안의 내용이 무색하게 급조한 결말이라고 할까요?
처음엔 재미있게 봤었는데, 회차가 거듭될 수록 늘어지는 이야기에 이거 뭐지?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마지막회는 어떤 개연성도 없는 갑작스런 화해와 평화가 ..정말 급조한 결말같았습니다.
댓글